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무설치] 나루토 얼티메이트 닌차스톰 레볼루션 최종판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8. 25. 18:51
    [한글무설치] 나루토 얼티메이트 닌차스톰 레볼루션 최종판
    파일명용량
    Naruto Shippuden Ultimate Ninja Storm Revolution.e..8.2G

    문의사항 댓글 달아주세요!


    미친기타
    패드는 지원 안하나요? 키보드만 되나요?
    주녕임당
    님 다운 하고 그다음 순서를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복언니
    런처그래픽조절어케하져? 런처그래픽조절커에해져?
    과제싫어
    이거 실행 않됩니다 환불해주세요
    훈쟁님
    꼭 해보고 싶었던 게임인데 감사합니다.@@ 재밌게 할게요! 쿠폰 부탁해요!!
    뽀루꾸
    ??게임모드설정까진 잘되는데 게임모드 설정에서 결정누르면 그다음화면이 응답없음..뜨면서 안넘어가네요~.;어떻게 해결??;;
    혁신남
    ㅎㅎ 재밌게할게요~ 선댓글 후설치
    롱스트랭
    저기 맵 링크좀 주시면 않될까요?
    whatup23
    궁금하구 재밌을거같네요 쿠폰좀영 ㅎ.ㅎ
    kydkyd21
    다운로드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돼나요
    그빈양
    정말좋네요!!감사합니다~~
    브라이언무어
    이거 자꾸 세이프파일을 만들수없다고 뜨는대 만들려면 541kb 필요하대여 어디서 하면됨??
    2445275
    이거 키가 다른데 어캐하나요?
    닉스탕
    좋아요! GOOD~ 잘되네요^^
    사냥
    님 이거 오류라뜨는대 어떻게 해결되나여?
    ddyghkjy
    저정공간이 없다고 나옴.. 즉 세이브 안됨..
    달의야옹
    개잘되네요 싼 가격에 이정도라니 믿을수가 없네요 쿠폰좀요~
    width008
    정말로고마워요이런게임이세상에존재할수있는지몰랐어요
    무료회원
    msvcr.100.dll 프로그램이뭔가요....?
    알콜요정
    조작법점알려주세요 좋은자료 감사
    에리킬
    재밋게 하겠습니다.!!쿠폰 주심 더 감사합니다!!
    셧새다
    잘받아갈게요~ 쿠폰주세요
    sns01034
    다 좋은데 그래픽이 많이 느려서 답답해요 ㅠ.ㅠ
    아잠만요
    환불해주세요 저장공간이 없다고 나오네요 저장공간 충분한데.......
    수난
    와 처음엔 안되는줄 알았는데 다시 잘 해보니까 엄청 좋아요 번역도 돼고 쿠폰도 주세요 ^^
    다니엘루
    실행까진 잘 되는데 세이브가 안되네요 ㅜㅜ 컴터 용량도 널널한데 스토리지에 용량이 없ㄷ다면서 세이브가 안됩니다, 해결방법아시나요??
    kiss사신
    다운받은거지우시고 다시 다운로드받아보세요~
    저격수
    다 잘되는데 왜 첫화면이 깨지게 나오지 그냥 정품사기전에 맛보기용으로는 해볼만한데 절대 소장용은 아니네요..
    dkdlaortm2
    잘되네요!! 역시 파일크기가 큰것들은 다운로드 프로그램만 실행을 해줘야 제대로 받아지는거 같아요!
    도룬자
    게임화면만 뜨고 스토리모드도 안되고 배틀모드도 안되는되요
    anotehrbirth
    좋은 게임자료 감사합니다
    터프한놈
    조작법........
    넌누구3
    키설명도 같이좀 알아야하지요
    겨울의해
    이거 오의 쓰거나 영상볼때 왜 영어로 나오죠? 무슨 문제가 잇는건가요?
    깐돌이
    다운받을게요
    프롭포트
    소리가 안나네여 게임은 돌아갔는데
    닉스탕
    다운다음에 폴더압축 축소하고 그다음 압축하고 . .. 들어가니까 폴더를 열수없다는데요??...
    서기vv
    조작법,,,,조작법!!!!
    둥나마스타
    님 나루토 다운받고 압축풀기하면 어떻게하죠??? 눌렀는데. .. 파일을 가져올수없다내요?..
    갱이갱이
    키좀 알려주세요 ~
    중증중
    아니어떻게이런고퀄게임을이가격에ㄷㄷㄷㄷㄷ진짜쩐다너무착하신것같아요!
    치민이
    alt+엔터 해도 전체화면이안되는데 어떡하는거죠
    aa101010
    기모티콘의 답글 아주좋아요!옜날부터 하고 싶었는데 할 수 있게되어서 정말 좋아요! 다른 게임도 공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바이바이!
    귀여운나
    아니저장공간이없다는데 이거머임.. 36기가나남앗는데 ㅋㅋㅋㅋ
    물마늘
    손상된 파일...
    4비트닉넴
    세이브파일 어케넣으냐고요 답좀하세여
    신디사랑해
    손상된 파일이라고 안돼네요 몇번이고 다시다운받기했는데 안돼네요 환불해주세요.
    26111
    아주 잘댐 조작법 모르시는분은 런쳐로 키신다음에 키설정가시면 나와있어요 MSVCR이런건 인터넷쳐서 다운받아서 그냥 닌자스톰파일에 넣으면댐
    태뤼빈
    전체화면어케하나영
    jason100
    다른캐릭 어떻게 얻어요? ㅠㅜ
    오이김씨
    저 매우 잘되서 좋은데.. 처음 로고에 보라색 사각형으로 그래픽깨짐이 생기는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으악쇠
    잘 되고요 조작법은 님들이 설정을 직접 해야되여. 런처키면 플레이,컨트롤,그래픽 이렇게 되있는 메뉴에서 컨트롤 누르고 님들이 설정하세여
    성치야
    포인트만버렸다...
    zizizo
    하드공간이 부족한거 같은데요~
    dnzlfi
    믿고 받아갑니다
    대마왕113
    감사합니다
    akghqld2
    캐릭도별로 없고 이게머에요ㅕ
    사랑qhwk
    감사합니다 쿠폰좀 주세요
    태겸왕자
    엄청재밋네요!!
    pugghdus
    잘받고 믿고 게임 하겠습니당~~~~~~~~~~~~
    twillighta
    손상된파일이라고뜨는대요
    아이맥
    아... 세이브 파일이 안되네요...
    jason100
    게임은 돌아가는데 소리가 안나요 ㅜㅜ
    두표
    세이브공간이부족하다고 뜨는건머죠
    seotaeju
    저장이 안 되는 파일입니다.
    kiss사신
    손상된라일 더요 ㅠㅠㅠ
    아슈리온
    네 즐겜하세요~
    병주고약줌
    감사합니다 ^^
    염정보
    이거 조건대로 다 했는데 실행했더니 검은화면만 계속 뜨네요..... 해결법이 있나요?
    봄봄6264
    판매자님, 진짜 감사합니다!! 다른분들이랑은 다르게 아무 이상 없이 잘 돌아갑니다!! 다만 배틀모드에 캐릭터는 원래 안풀려있는건가요?? 다양하게 즐길수없어서 좀 아쉽네요 그래두 감사합니다!
    양선장
    님들 이거 저 Y누르라면서 W눌러야 눌러지는건 뭐죠....
    에리킬
    저이거 바이러스없는거죠??..
    미녀가되고파
    올케릭 세이브파일 어케파일에넣어요
    밀크티굿
    정말 재밌게 잘 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권상남
    손상된 파일
    에리킬
    손상된 파일 포인트 돌리줘요
    평화지킴이
    님 좋은데 조작법뭐임
    물마늘
    베르나인골드 굿잡 넘버원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